본문 바로가기

일상

가산 마리오 아울렛 영풍 문고 구경 하기

안녕하세요 ~~ 오늘은 가산 디지털 단지에 있는 마리오 아울렛 에 구경하러 왔습니다.~~

밤이라서 그런지 날씨가 좀 쌀쌀하네요....콜록콜록 여러분들도 추운날씨 감기 조심하세요 !!

거두절미 하고 가산디지털 단지에는 마리오 아울렛 w몰 현대 아울렛 이렇게 3개가 붙어 있습니다. 쇼핑하기 매우 좋은 위치 이죠?!







아래 사진은 마리오 아울렛 입구 입니다. 그 밑에 사진을 보시면 아시다시피 

마리오 아울렛 건물이 제일 허름해? 보이긴 하네요 ㅠㅡㅠ

하지만 마리오 아울렛은 1관부터 3관? 까지 있어서 엄청 큰거 같아요.!!




마리오 아울렛 바로 건너편에는 w몰이 있습니다. 

건물이 되게 이쁘게 생겼쥬??!!! 다음에는 시간나면 w몰도 가보도록 해볼게요.

오늘은 저녁늦게 가서 시간이 없는 관계로 패쓰~!!!






현대 아울렛 입니다. 아무래도 가장 최근에 지어진 건물 이라 그런지 제일 고급스럽고 멋지네요.

현대아울렛 에는 6층에 롯데 시네마 도 있으니 영화 볼 계획 이신분들은 참고 하시길 바래요.!!!!






짜잔!! 일단 마리오 아울렛 들어와서 영풍문고를 들어갔는데 엄청 크고 에스컬레이터 부터 입구라서

영풍문고의 정면 샷이란 찍을 수 없는거 같네요 ㅋㅋ......

아래 사진처럼 귀여운 곰돌이 푸와 미키마우스 같은 캐릭터 노트를 파는걸 볼 수 있네요.







영풍문고 옆에서 찍어 봤어요.

책도 검색해서 찾을수 있고, 원하는 책을 찾아서 읽을수 있는 자리도 마련 되어 있어서

정말 책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진짜 꼭 와보시는거 추천드려요.!!

사실 저는 책읽으면 잠이 와서............ 저랑 거리가 좀 있쥬??

(머쓱타드....)




이렇게 영풍문고에는 추천도서도 마련 되어있어서 무슨 책을 읽을지 고민 중이신 분들한테

제격인것 같아요. 어느기준으로 추천을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추천도서로 나온 책이니 기대하고 읽을만 할것 같아요.








책이 정말 큰 서점이라그런지 매우 많네요......

영풍 문고에는 책만 파는게 아니고 각종 음향기기나 가습기 스피커 등등 전자제품도 많이 팔더라구요.

직원분이 있으셔서 사진은 찍지 못하였지만......각종 여러 음향 기기도 있는걸로...!!





올해의 베스트 셀러 들도 전시 되어있네요 읽어 볼수 있게 끔 되어 있어서 한번 쯤 읽어보시는것도 괜찮을것 같네요.

아참 책읽을수 있는곳 뒤에 카페도 있으니 케이크와 커피 한잔 하시면서 읽으시는것도 좋은 방법인것 같네요.






이제 집에가려고 밖에 나왔는데 이렇게 마리오 아울렛 안에 1층에 토끼와 닭들이 있습니다.

날이 추워서 그런지 토끼들이 옹기종기 모여서 수다 떨고 있네요 귀엽네요 ㅎ ㅡ ㅎ

한번 마리오 아울렛 구경하시면서 동물들도 구경 해보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ㅎ ㅎ 






이상으로 오늘 가산 마리오 아울렛 영풍문고에 대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블로그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글 주변이 없네요. ㅠㅡㅠ 많은 댓글과 좋아요 주시면 더욱 힘내서 포스팅 해보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