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가산디지털단지 역 맛집 에그 스탑 에 갔다온 후기 !!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

오늘 포스팅의 주제는 에그 스탑 입니다!!! 와~~~ 짝짝짝  에그 스탑은 음....햄버거 종류인데

뭐랄까 약간 플라잉볼 느낌의 햄버거 라고 보시면 될거같아요.

기본 주 재료가 계란 이라서 그런지 가게 이름에도 계란그림이 들어 있네요. 후후후



처음 가보는거라 한참을 고민 했다능.......... 에그스탑 주문하면

밑에 진동벨도 계란그림 진동벨이 나온다는...!! 귀엽네요.






두둔... 드디어 제가 시킨 메뉴가 나왔습니다.  갈릭 머쉬룸 에그 번 입니다.

마늘 좋아하시는분들 에게는 제격인 ! 갈릭 머쉬룸 에그번!! 

단품 4000원

세트 5000원

콤보 6500원 

입니다 !!!

세트 시키면 버거 + 음료수 이고

콤보 시키면 버거+음료수+ 코울슬로 or 웨지감자 

입니다 !!! 




이렇게 가게 매장 옆에는 인스타 감성 ? 느낌인 영어가 써져 있습니다. 그냥 사진 한장 찍는 용도 같네요.

감성 충만 한가요??!!!




2명에서 갔기 때문에 한개는 햄 에그번을 시켰습니다.

아무래도 햄 에그번이 무난하고 깔끔한 맛 인거 같네요.

기본이 혁신이다..!!!




ㅋㅋㅋ 이렇게 매장에는 테이블도 계란모양으로 둥글게 되어있습니다.

사실 보기엔 이쁘지만 음식 먹기엔 조금 불편 했다는............ㅠㅠㅠ

다음에는 그냥 일반 책상에서 먹는거로 ~~~




그래도 맛집 블로거 답게 멀리서 전체샷 한번 찍어 봤습니다.

양이 좀 적어 보이지만 막상 먹 으면 배도 두둑히 기분좋게 배부른 느낌으로 

좋은 것 같습니다. 다음에 가산디지털단지역 들릴 때 한번더 방문 해보려구요!!

여러분들도 한번 방문해서 드셔보는거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