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쌀국수 맛집 에머이 emoi




쌀국수 맛집 에머이


📍 송도 해경 근처

📍 가산 마리오 아울렛

총 두군데를 갔었는디 역시 어딜가나 맛있다..❣️

에머이 쌀국수집만 한 4번 간 듯...?

ㅎㅎㅎㅎ 근데 진짜 너무 맛있어서....

난 항상 에머이 가면,. 넴을 꼭 시킨다

제발 넴 꼭 드세요 NEM


넴.. 너무맛있넴..

저 주황색 소스에 찍어먹으면

정말 꿀맛이라규~~~

그리고 차돌박이 쌀국수 ,

난 개인적으로 불고기 쌀국수가 맛있다!

차돌박이 쌀국수는 맛있는데 약간 기름이 ㅎㅎ!

넴을 기다리는 중 ,, 마리오 아울렛에서 파는 넴은 얼마나 맛있을깜

당연히 존맛탱이넴 ㅎㅎ

항상 다음에는 분짜 먹어야짓..! 다짐해도

가면 불고기 쌀국수랑 넴 시킨다

 

얼마나 많이 먹었나,,, 근데 그래도 안질린다

저번에 넴 급하게 먹다가 입천장 까져서

일주일 동안 고생했었다;;

⭐️ 아무리 맛있어도 천천히 먹자 ⭐️

종강하고 그나마 여유가 생겨서

8월부터 먹던 쌀국수 지금 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