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바르셀로나 빠에야 식당 BOSQUE PALERMO 후기 !

스페인에 왔으면 빠에야를 꼭 먹어야 한다는게 나의 생각이었다! 
밥도 그립기도 했고...ㅠ 

하지만 실패였다고 한다.

 
안녕


이때까지만 해도 기대만땅 이어찌...ㅇㅅㅇ 


Hi 어징어링 
우리가 테이블 기다리고 있었는데 
한국분이 한국분이시냐고 물어봐서 놀래따.
근데 그게 끝 ㅋㅋㅋㅋㅋㅋㅋ 

 
메뉴 1


여기서 스파이시 포테이토 시킴! 

 
메뉴 2

친절하게 영어메뉴가 있었다는 점-! 

 
메뉴 3


Arroces 이게 밥인듯 ㅎ0ㅎ 
난 해산물을 안 좋아한다 푸 ㅠ
그래서 믹스 빠에야 2인분 시킴

참고로 보통 빠에야는 2인분 이상 시켜야 주문 가능함 !

스티커 이미지


우리는 야외에서 먹었다지!
⭐️ 야외에서 먹으면 음식 당
+0.5€ 추가 비용 발생  ⭐️

스파이시 포테이토

생각보다 맛있었다! 
뭔가 저 하얀게 뭔지는 모르겠지만 치즈 예상

독일와서 내가 리코타 치즈를 엄청 좋아한다는 사실을 알게되었다. 
어쨌든 저건 리코타 치즈는 아님. 
소스도 케찹은 아님. 
쨌듬 ㄱㅊㄷㅊ

빠에야

우리의 빠에야 등장 두-둥! 

사실 나는 맛있었다! 엄청까지는 아니고 

근데 영선이는 별로라고함 밥에서 비린내가 나서 다 못먹었다지 ㅠ0ㅠ 
그리고 음식이 좀 많이 늦게 나와서 더더욱 그랬다... 

우리의 평점은 5점 만점에 2...?2.5 
뭐..맛집은 아니라는 거

근데 웨이터분들은 다들 너무 친절하셨다!
가방 의자위에 올려놓으면 누가 가져가니까 바닥에 놓으라고 하시고 진짜친절!

가격

총 25.1
빠에야가 21
감재가 4.6 

실내에서 먹으면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