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도림 카페 론니 에비뉴 Lonely Ave 티라미슈 맛집 생생후기 !

안녕 하세요 ~!! 오늘은 신도림 역 근처 카페인 론니에빈뉴 에 갔다 왔습니다.



들어 오면 깔끔한 인테리어에 벽에 그림같은게 하나씩 붙어져 있네요.

되게 깔끔한 카페 느낌 납니다.





카운터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저는 티라미슈 케이크와 레몬티 를 시켰는데요.

달달한 티라미슈와 새콤한 레몬티로  밸런스 있게 먹었어요.

케이크가 생각보다 되게 맛있어서 빠르게 먹었습니다...ㅎㅎㅎ

레몬도 직접 수제청으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벽에는 이런 뭔가 피카소의 느낌이 나는 뭔가 신기한 그림이 걸려져 있네요.

조명이 너무 하얘서 그런지 갬성이 넘쳐 흐르지는 않았어요.

살짝 카페느낌나게 어둑어둑 했다면 더 좋을수도 있다는 개인적인 제 생각...!!





카페에 손님이 저밖에 없어서 한적 했지만... 너무 조용했습니다.

카페에서 창밖을 바라볼때 분위기 좀 있지 않나요??!

눈까지 왔다면 더 좋았을텐데...아쉽네요 흑흑



일단 카페의 위치는 이렇게 됩니다. 저도 처음가보았지만 금방 찾은만큼 여러분들도 어렵지 않게 찾으실거 같아요.

참고하시라고 지도 캡처해서 올려드립니다. !!!




카페 들어가면 메뉴판 이에요.

다영어로 써있어서 순간 당황했지만...

읽어보면 크게 어렵지 않은 메뉴들 이라서 쉽게 주문하실수 있을거에요.!!

참고로 디저트는 티라미슈 밖에 없다는 점~!!




분위기 있게 한번 찍어봤어요.

느낌 있나요?! ^^

신도림 근처 이신분들 한번 가보시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여러분 모두 즐거운 메리크리스마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