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해외여행 맛집

파리 스테이크 맛집 Hippopotamus 생생 후기 !

일단 메인메뉴 사 진 투척 !!





제가 최근 몇달전에 한달 정도 유럽 여행을 갔다왔습니다.

그중에 파리도 여행 해서 파리 맛집 식당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일단 위치는 이렇게 됩니다.

대략적으로 참고하시면되구 구글지도로 검색하면 바로 뜰거에요.










일단 메뉴판 이에요.

대표적으로 햄버거와 스테이크 있는데 

보통 2명에서 가면 하나 씩 시켜서 나눠먹는거 추천드립니다.

꿀팁 !! ㅎ ㅡㅎ






사이다 하고 콜라 하나씩 시켰어요.

빵은 기본메뉴로 나오는데 더달라고하면 더주는거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이거는  계란 반숙 샐러드 같은데

계란 반숙에 이상한 느끼한 스프같은것이 있어서

솔직히 제 입맛은 좀 비린 맛?? 그랬습니다.

호불호가 좀 갈릴만한 음식이라고 생각 !





짜자잔! 드디어  대망의 메인메뉴 스테이크

스테이크와 햄버거 인데요. 이렇게 보니까 나무 같이 생겼네요.

감자튀김도 방금 나온 노릇노릇 해서 맛있었고 고기도 꿀맛 !




메뉴판은 지금 보니까 뭐가뭔지 모르겠지만  점심 시간에 가면

런치 세트로 할인된 메뉴도 있으니

참고해서 방문하면 좋을거 같아요.






햄버거도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제 기억으로 스테이크보다 햄버거가 더 인상 깊었던 기억이....ㅎㅎ

물론 스테이크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 먹으면 이렇게 후식으로 아이스크림이 나옵니다.


맛 있겠쥬??!!







아 !! 

참고로 저렇게 사진에 나온 메뉴대로 먹었더니

34.8 유로 나왔네요

참고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