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광명 하안동 맛집] 미카도 스시 회전초밥집 생생 후기

짜잔..!!


안녕하세요. 딸기의 일상생활 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광명시 하안동에 위치한 미카도 스시 입니다.


접시당 1500원 인데요. 1월 2일부터 1700원으로 가격 인상 한다고 합니다.


이점 참고해 주세요.ㅠㅠ










그래도 1/1일에 갔었는데 음료수 1개 무료로 받았네요.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꾸벅 ㅎㅎㅎ



아참 알밥이랑 라멘, 모밀,우동 도 따로 주문하면 바로 만들어 줍니다.


알밥은 3000원이고 나머지는 1500원 이니 저렴하죠??







손님이 많았지만, 먹다보니 빠져서 찍은 사진 입니다.


가게가 많이 넓지 않아서 손님이 엄청 많지 않아도 꽉차 보이는 효과가....









짜잔...!!


첫 초밥은 양파소스 연어 초밥을 먹었습니다.


평소 양파 연어 초밥을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짜잔...


초밥의 원조.


계란말이 초밥입니다. 사실 필자는 생선류는 잘 안먹기 때문에

이런 종류를 매우 좋아 한답니다. ㅎㅎㅎ










육사시미 초밥이에요.


육회초밥이라고도 불리는데, 참기름이 살짝  들어가서 고소하고 맛있게 먹었어요.



아무래도 초밥은 싱싱함이 생명이라 보니 회전 몇번째 돌고 있는초밥보다 


주방장님이 방금 썰어서 접시에 담은 초밥 먹는게 훨씬 맛있어요.


튀김종류는 그 차이가 더 크더라구요. 새우튀김이 조금만 시간이 지나도 식어서 방금 튀긴거 보다 맛이 덜해요.






새우초밥도 방금 튀긴거라 그런지 맛있네요.